등록금 납부방법
  Home > 교육일정 정보 > 등록금 납부방법

등록금 납부

 

 

 

1. 납입 장소 : 한서항공전문학교 행정실(3)

2. 납입 방법 : 직접 납부, 신용카드 결제, 계좌이체 납부 가능.

3. 온라인 계좌번호:-

국민은행 205701-04-059242 (예금주:이동구 한서항공전문학교)

국민은행 205701-04-059255 (예금주:이동구 한서항공전문학교)

4. 개강 전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합격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입금 시,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납부 바랍니다.

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서항공 02)467-0886(행정실) 로 문의하시기

바랍니다.

 

 

 

등록금 환불

수강료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본 기준에 의거하여 학교장이 정한 일정에 맞추어 본인의 확인(신청서류)을 받은 후 지급한다.

(, 등록금 중 학점은행제 과정관련 납부금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 23조에 의거하여 반환한다.)

구 분

반환사유발생일

반환금액

15, 17

7항 및 제33조의 반환사유에 의한 경우

 

 

 

(학점은행제를 제외한 등록금에 적용)

개학일 이전

등록금 전액

개학 후 10일 경과 시

등록금의 70%

개학 후 10일 이후~30일 이내 시

등록금의 50%

개학 후 30일 경과 시

반환하지 아니함

평생교육법 시행령

23조 및 별표3의 학습비 반환규정

(학점은행제 과정에 한하여 적용)

수업시작 전

전액 반환

수업시작 후

총 수업시간의 1/3 이 지나기 전

2/3반환

총 수업시간의 1/2 이 지나기 전

1/2반환

총 수업시간의 1/2 이 지난 후

반환없음

+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반환사유가 발생한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

+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